일상, 잡담

연애 언어 능력고사 나의 연애등급은?/사이트 링크

비약님 2022. 5. 19.
반응형

오늘 해볼 테스트는 요새 핫한 연애 언어 능력 고사입니다.

 

연애도 인간관계의 한 종류다 보니까 성향 차이가 생길 수밖에 없고. 또 내가 전달하고자 했던 뜻이 상대방에게 제대로 전달되지 않을 때가 있죠,, 오늘 한 번 재미로 봐보겠습니다!!

Q1. 다음 카톡 이후 적절한 행동으로 올바른 것은?

연애 도중에 정말 자주 있는 사례 중 하나죠.. 저의 경우 술을 마시러 가거나 친구들이랑 놀러 가는 경우가 많지는 않았지만 가끔 가는 이 짧은 시간에도 부담의 연속,,, 이죠.

한 시간에 한 번씩 상대방의 눈치를 보면서 카톡을 한다던가.

친구들에게 정말 미안함을 쏟아내고 먼저 집에 가기 일수였습니다,,

 

Q3. 다음 중 여자가 돌려 말하지 않은 것은?

2번이나 4번 둘 중에 하나인데... 보통 맛있는 것 앞에서는 거짓말 못하는 게 사람 마음이라 생각해서 4번을 선택했습니다.

여러분은 몇 번을 선택하셨나요??

 

Q4. 다음 상황에서 적절한 말은?

저의 경우 비슷한 사례가 많았습니다.. 항상 잠드는 패턴이 일정하지 않고 불균형하다 보니. 저녁 5시에 잠들기도 하고 새벽 4시에 잠들거나 아침에 자는 등 수면 패턴이 좋지 않았죠.

 

단순히 그냥,, 미안해서? 이런 말보다는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본인이 잘못한 점을 짚어서 말해주는 게 좋겠죠!? 저의 경우 미안해 많이 기다렸을 텐데..로 결정!

 

저의 경우 종합 87점이 나왔습니다. 이 정도면 상당히 무난하게 높은 점수가 나왔다고 생각하는데 생각보다 문제 수가 적어서 빠르게 푼다면 3분 이내에 결과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내가 연애할 때의 생각, 표현방식을 되짚어 보는 알찬 시간이었어요!

 

한번 친구들이나 연인 분들과 함께 재미 삼아 해보시기에 신선한 테스트가 아닌가 싶었습니다.

https://kr.vonvon.co/quiz/19479

 

연애 언어 능력고사

카톡하는 센스를 보면 연애 확률이 보인다!!

kr.vonvon.co

 

+) 여담

남자는 남자가 잘 안다고 남자 문제  거의 다 맞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잔다고 해놓고 딴짓한거 조금 공감 갑니다... 반성 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