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잡담

분위기 컬러 테스트 나에게 맞는 컬러는?/사이트 링크

비약님 2022. 5. 10.
반응형

오늘 해볼 테스트는 분위기 컬러 테스트입니다.

 

그럼 바로 가볼까요?

 

미세먼지 한 점 없는 맑은 하늘 집에만 있기 아까운데....

 

저의 경우 무조건 전자! 후자인 경우는 특정 장소에 가야 되는 상황이 아니면 절대 네버 먼저 검색해 가지 않습니다. ㅎㅎ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페스티벌에서 판매하는 굿즈 발견! 종류가 많아서 구경하는데

 

이것 역시 후자 ㅎㅎ 하지만 보통 이런 굿즈들은 가격이 사악하기로 유명하죠.. 저의 경우 딱 제 기준 안에서 돈을 쓰는 그래도 양심(?) 있는 소비인이라 너무 어마 무시한 가격대들은 충동 소비를 잘 안 하는 거 같아요. 약간 자잘하게 돈 세는 거는 잘 못 잡는 타입 ㅎ...

 

어느새 어둑해 진 하늘 다음날 일정이 있는데 친구들이 더 놀자고 한다면?

 

저의 경우는 2번입니다. 이 분위기를 못 이기는 타입입니다.. 정말 급한 일 아닌 이상 한 번 밖에 나가는 거 평상시에 잘 나가지도 않으니까 조금만 더 놀다가 가야겠다고 생각하게 되더라고요 ㅎㅎ :) 

 

 

저의 경우 낭만 가득한 평화로운 카페 느와르가 나왔습니다. 빠빰!

 

설명 보면 거의 다 맞는 말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코로나 시기가 끝난 후 저의 모습과 상상이 되면서 상당히 재밌고 흥미로웠습니다. :) 여러분은 무슨 색깔이 나왔나요??

 

테스트하러 가기

https://www.banggooso.com/gl/108/

 

분위기 컬러 테스트

내 분위기에 어울리는 색은?

www.banggoos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