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잡담

유기견 기부 반지 구매 후기 강아지 반지 🐶

비약님 2022. 2. 22.
반응형

최근 인스타에서 한 게시물을 보았다.

판매 수익금의 20%를 유기견한테 후원하는 기부 반지가 있다길래 반려견을 키우는 나로서는 흥미가 가는 게시물이었다. 게시물을 링크를 타고 바로 구경하러 가보았다.

너무 귀엽잖아,,~!

૮ · ﻌ·ა 이게 모야 이게..

첫인상부터 합격점인 이 반지를 보시라. 소재 역시 가격도 싸고 알레르기가 거의 없다고 알려진 써지컬 스틸이라고 한다.

나는 흔히 925 은 반지를 자주 샀었는데.

관리를 잘 못해서 1년쯤 되면 변색되고 벗겨지고 난리가 아니었다.

합리적인 가격과 의미 있는 소비 거기다가 귀요미 ૮ · ﻌ·ა  멍뭉이까지. 바로 구매!

 

 

 

훈훈한 메시지

훈훈한 편지와 함께 훈훈한 반지가 도착했다.

생각보다 ૮ · ﻌ·ა 가 잘 안 보여서 아쉽긴 했지만.

의미 있는 소비를 하니까 기분도 좋고 특히 모든 후원 내용이 인스타를 통해 전달이 되는 걸 보고. 올해 초 굉장히 마음 따뜻해지는 소비를 했다고 생각한다. 우리 유기견, 유기묘들이 각자 좋은 주인을 만나서 즐겁게 살다가 가줬으면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