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LOL)

리그오브레전드 시즌 10 가렌 룬, 스펠, 스킬, 템트리

비약님 2020. 7. 7.
반응형

시즌 10 가렌 룬

가렌의 핵심 룬은 정복자입니다. Q-E 콤보를 활용해 빠른 스택을 쌓을 수 있습니다.

보조 룬은 결의를 많이 채용합니다. 보통은 결의의 뼈 방패와 철거를 들어서 초반에 약한 라인전을 버티기도 하며, 상황에 따라선 영감을 들어 비스킷과 신발을 채용하여 이득을 챙기기도 합니다.

 

시즌 10 가렌 스펠

점멸 점화 조합 혹은 점멸 순간이동을 사용합니다.

 

시즌 10 가렌 스킬

가렌이 가지고 있는 유일한 CC기인 결정타를 먼저 선으로 찍어 준 후 주력 딜링 스킬인 E선마를 가줍니다.

패시브 효과로 인해 E를 활용하여 방어력을 깎는 효과가 상당하며 파밍 스킬로도 사용합니다.

그 다음은 Q를 선마해 줍니다. 한방 깡딜이 굉장히 강하며 강화할수록 이동속도 버프 시간이 증가하여 추노하기도 편합니다. 1렙 기준 1초에서 만렙으로 강화시 3.6초까지 올라갑니다.

그 후 W선마를 해줍니다. 생각보다 스킬 자체는 최상위권 탱킹 스킬이라고 평가받는데 정말 극단적인 탱커로 가겠다!라고 할지라도 개인적으로 W선마는 비추입니다.

R 경우는 고정피해인데 잃은 체력 계수에 따라 데미지가 올라가기 때문에 풀피 상태인 적에게 쓰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시즌 10 가렌 템트리

시작 아이템은 취향에 따라

도란의 방패 + 체력 포션

 

속도의 장화 + 체력포션

 

천 갑옷 + 체력포션

 

등등으로 가주며

 

주로 공격 아이템으로

유령 무희, 무한의 대검, 칠흑의 양날 도끼, 요우무의 유령 검 등을 사용하고

 

방어 아이템으론

수호천사, 가시 갑옷, 란두인, 정령의 형성을 가주며 신발은 취향에 따라 닌자, 헤르메스, 광전사로 가줍니다.

 

 

반응형

댓글